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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캡투어, LG전자 출장관리 원스탑 서비스 오픈

레드캡투어는 LG전자 임직원의 국내외 출장 시 항공, 호텔 예약부터 비용 정산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를 통합 운영하는 출장관리 원스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레드캡투어의 전세계 항공·호텔 예약 시스템인 OBT(On-line Booking Tool)과 LG전자의 출장관리 시스템인 IBTS(Intelligent Business Trip System)을 통합함으로써, 임직원의 출장 관련 업무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것이다.레드캡투어 관계자는 “OBT 시스템은 기업마다 상이한 출장 정책과 할인 운임을 적용할 수 있고, 최적화된 교통과 숙박을 추천해주는 기능까지 갖춘 전용 출장예약관리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항공·호텔 예약시스템과 차별화 된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각 국가별 출입 제약 사항 및 이에 따른 항공 스케줄 변경 등에 있어서 최신의 규정과 소식을 업데이트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LG CNS와 함께 2년 전부터 시스템 개발에 착수하여, 올 초 개발작업을 마친 후 그동안 LG전자 출장 시스템과의 시스템 연계 작업을 진행해 왔다. 또한, 레드캡투어는 자체 개발한 범용 출장관리 솔루션 BTMS4.0(Business Travel Management System 4.0)에 OBT를 탑재하여 국내외 800여 기업 고객에게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웹과 모바일로 접속 가능한 BTMS4.0은 ‘비즈니스 트래블을 위한 고객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는 All-in-One 서비스’를 지향한다. 전세계 114개 항공사의 운항 정보와 128개국 30만여 개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해 최적의 항공·호텔을 추천한다. 레드캡투어와 고객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고객사의 출장 규정도 고려해 정교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사 임직원은 향상된 BTMS4.0을 통해 국내외 출장 시 출장 품의부터 항공·호텔 예약은 물론 출장비 정산까지 쉽고 편리하게 직접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고객사 임직원이 출장 준비를 하기 위해 대략적인 일정, 목적지 등의 정보를 여행사에 전달하고, 여행사는 항공·호텔의 다양한 옵션과 출장 규정에 부합하는 비용 계획 등을 고려해 임직원에게 다시 제안하는 과정을 거쳤다. BTMS4.0에 OBT를 탑재함으로써 고객사 임직원은 그동안 출장 컨설턴트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수행하였던 출장 관련 예약 업무를 자동화하고 온라인화 할 수 있게 됐다.레드캡투어는 LG전자와의 협업 모델을 기반으로 한 OBT 확대와 BTMS 4.0의 지속적인 공급을 통해 고객사 출장 업무의 편의성과 비용 혁신을 추진하고, 코로나19 이후 소형여행사에 산재해 있던 출장관리 수요를 흡수할 수 있도록 B2B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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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1. 09

레드캡투어, 新BTMS 출격…상용여행시장 넓힌다

국내 상용여행 1위 업체 레드캡투어가 150억원을 투자해 개발한 출장관리시스템 BTMS(Business Travel Management System)을 앞세워 영업 확대에 나섰다. 29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레드캡투어는 지난 4월부터 출장관리시스템 BTMS 4.0을 기업체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현재 고객인 8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배포한 뒤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BTMS는 출장자가 품의서 작성부터 실시간 예약, 비용정산, 출장보고서까지 작성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출장자를 위한 편의성 증대와 출장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출장자의 위치 파악과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 설계기능도 갖췄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부각되는 안전성과 보안 기능을 내세워 기업 고객 확대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BTMS 4.0은 코로나19 이후 소형 여행사에 산재해 있는 상용여행시장을 통합하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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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5. 29

레드캡투어, 인유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레드캡투어는 14일 오전 임시주주총회를 마치고 열린 이사회에서 인유성 이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인유성 대표이사는 LG 비서팀장 부사장을 거쳐 LG디스플레이 중국오퍼레이션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인유성 신임 대표이사는 “소통, 경청 및 정도경영이 강조되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자인 레드캡투어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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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5. 14

레드캡투어 등 12개사 코스닥 공시우수법인 선정

한국거래소는 '2018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을 선정했다.7일 거래소에 따르면 이번 공시우수법인 수상 기업은 CJ ENM과 케이피에프, 윈스, 바텍, 코스메카코리아, 레드캡투어, 비엠티다. NHN한국사이버결제와 원익머트리얼즈, GS홈쇼핑, 텔레칩스, 하이즈항공도 같은 상을 받았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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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3. 07

레드캡투어, 업무혁신으로 재도약…1년 동안 100억 투자

레드캡투어가 최근 대규모 프로세스 이노베이션(Process Innovation·PI)을 진행하며 변화와 혁신을 통한 도약을 시작했다.레드캡투어는 정보화 전략계획(Information Strategy Planning·ISP)을 바탕으로 업무 절차와 IT 아키텍처를 다시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6일 밝혔다.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PI를 통해 가장 큰 효과를 보는 기업은 성장기 또는 성숙기의 산업군에 속한 기업”이라며 “프로세스 혁신 성공 여부가 기업 수익률을 좌우한다”고 소개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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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3. 06

레드캡투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레드캡투어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4년 연속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S-SQI는 지난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본원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7가지 차원별 조사 결과 여행사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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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