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redcap RIGHT 원칙을 통해
RIGHT
바른 길로 나아가겠습니다.
RED
부정행위 및 비위사실에 대하여
Light
신호등의 빨간 불로 제지하겠습니다.
정도경영
레드캡은 1977년 창업 이래 물적, 외적인 성장과 더불어
주주, 고객, 협력사 등의 지지와 신뢰를 받는 기업 가치 신장을 위해 노력해왔습니다.
그 성장의 저변에는 시대적 환경에 따라 요구되는 높은 수준의 윤리적 기준 내재화,
레드캡의 고유 문화인 정도경영의 실천이 있었습니다.
레드캡은 컴플라이언스 규정을 제정하고 모든 임직원들에게 행동규범을 제시하여,
참된 원칙과 바른 기준에 따른 업무처리와 의사결정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레드캡은 창업 정신에 따라 정도와 준법에 기반한 바른 길을 고집할 것이며,
더불어 이해관계자 모두에게 사랑받고 신뢰받는 진정성 있는 기업이 되기 위하여 부단히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
(주)레드캡투어 대표이사 인 유 성
관행(慣行)의 탈피
오래전부터 해오던
잘못된 관례를 과감히 종결
관행(觀行)의 실천
마음으로 진리를 비추어 보고
진리에 따라 실천
준법
안정
투명
신뢰
레드캡은 정도경영 실천과 공정거래 문화확산을 위하여 명확한 규범을 바탕으로 실천조직, 상시 교육 및 진단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드라이트에서는 아래 유형에 대한 제보를 접수 받고 있습니다.
1제보 내용이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조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2고의 또는 기타 의도를 가진 허위 제보는 법적 조치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3일부 사안의 경우 진행 과정 및 종결 여부만을 제보자에게 통보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