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중심경영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 제도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심사하는 소비자기본법에 근거한 국가 공인 인증 제도입니다.
CCM 인증 마크
인증 및 운영기관
인증기관
운영기관
레드캡은 업계 최초로 노팁/노쇼핑 여행을 선언했던 고객 중심의 창업 정신을
이어받아 VOC 기반 서비스 개선, 고객 안전 관리, ESG 경영 활동 등
다각적인 방식으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하고 있으며,
이에 대한 노력을 인정 받아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이 검증하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을 취득하였습니다.
레드캡투어는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고객의 기쁨과 즐거움을 위해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하며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을 위한 바른 길을 고집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참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당연한 관행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 질문하고 혁신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최우선의 가치로
소비자 권익 보호와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레드캡은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대표메일/고객센터/홈페이지 게시판 등 다양한 VOC 접수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tep 01
step 02
step 03
step 04
step 01
step 02
step 03
step 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