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상이력
고객이 주신 믿음,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2024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8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1월
-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7회 획득(렌터카) - 조달청
-
-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2회 획득 (출장)- 조달청
-
2023
-
12월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최초 획득 –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
04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6회 획득 - 조달청
-
2022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5회 획득 - 조달청
-
2021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4회 획득 - 조달청
-
11월
- 2021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CAR CARE 부문 제주도 1위 - 대한소비자협의회, 한국소비자평가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7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2020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3회 획득 - 조달청
-
2019
-
12월
-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여행사 부문 대상 -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
-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렌터카 부문 대상 -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
- 2019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렌터카 부문 대상 - 매경미디어그룹
-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2회 획득 - 조달청
-
11월
- 종합 여행사 해외 패키지 품질 만족도 조사 1위 - 컨슈머 인사이트
-
09월
- 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15년 파트너십’ 표창 수여 - AMEX GBT
-
- 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데이터 관리 품질 명예의 전당’ 표창 수여 - AMEX GBT
-
05월
- 한국 MICE 협회 우수 회원사 선정 - 한국 MICE 협회
-
2018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획득 - 조달청
-
09월
- 제 45회 관광의 날 기념식 한국관광공사 사장 표창 - 문화체육관광부
-
05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0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17
-
10월
- American Express GBT Partner Network Global Conference 고객만족상(Most Improved Score) 수상 - AMEX GBT
-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4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6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5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9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7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7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6
-
11월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3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
09월
- 2016 외국인 관광객 유치 우수 여행사 선정 - 한국여행업협회
-
05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8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6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6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5
-
06월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5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5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4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5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2년 연속 1위 - 세계여행신문
-
06월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1위 - 한국표준협회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4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6년 연속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4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3
-
11월
- 국가품질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7월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1위 - 세계여행신문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3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5년 연속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3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2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2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4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2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1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4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3년 연속 1위 - 세계여행신문
-
04월
- 2011 고객사랑브랜드 레드캡렌터카 대상 - 이코노미스트
-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3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디지틀조선일보
-
2010
-
07월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2년 연속 1위 - 세계여행신문
-
06월
-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레드캡렌터카 선정 - 한국일보
-
04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2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09
-
07월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1위 - 세계여행신문
-
05월
-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디지틀조선일보
-
03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여행업계 최초)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08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3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2007
-
10월
- 고객만족경영 대상 (여행업계 최초)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06
-
10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2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3월
-
2005
-
10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2004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1회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2003
-
10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06월
- 한국 소비자의 신뢰 기업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04월
- 퍼스트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마케팅연구원
-
03월
array(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