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수상이력

고객이 주신 믿음,

더 큰 사랑으로 보답하겠습니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8회 연속 인증

나라장터 인증로고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7회 획득

  • 2024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8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1월
      •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7회 획득(렌터카) - 조달청
      •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2회 획득 (출장)- 조달청
  • 2023
    • 12월
      •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최초 획득 – 공정거래위원회, 한국소비자원
    • 04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6회 획득 - 조달청
  • 2022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5회 획득 - 조달청
  • 2021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4회 획득 - 조달청
    • 11월
      • 2021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CAR CARE 부문 제주도 1위 - 대한소비자협의회, 한국소비자평가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7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2020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3회 획득 - 조달청
  • 2019
    • 12월
      •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여행사 부문 대상 -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렌터카 부문 대상 - 중앙일보, 이코노미스트
      • 2019 소비자 선정 스타 브랜드 렌터카 부문 대상 - 매경미디어그룹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2회 획득 - 조달청
    • 11월
      • 종합 여행사 해외 패키지 품질 만족도 조사 1위 - 컨슈머 인사이트
    • 09월
      • 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15년 파트너십’ 표창 수여 - AMEX GBT
      • 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 ‘데이터 관리 품질 명예의 전당’ 표창 수여 - AMEX GBT
    • 05월
      • 한국 MICE 협회 우수 회원사 선정 - 한국 MICE 협회
  • 2018
    • 12월
      • 나라장터 자동차임대서비스부문 최우수 등급 획득 - 조달청
    • 09월
      • 제 45회 관광의 날 기념식 한국관광공사 사장 표창 - 문화체육관광부
    • 05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10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17
    • 10월
      • American Express GBT Partner Network Global Conference 고객만족상(Most Improved Score) 수상 - AMEX GBT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4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6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5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9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7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7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6
    • 11월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3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 09월
      • 2016 외국인 관광객 유치 우수 여행사 선정 - 한국여행업협회
    • 05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8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6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6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5
    • 06월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2년 연속 1위 - 한국표준협회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5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7년 연속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5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4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5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2년 연속 1위 - 세계여행신문
    • 06월
      •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여행사 부문 1위 - 한국표준협회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4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6년 연속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4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3
    • 11월
      • 국가품질상 산업통상자원부 장관 표창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7월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1위 - 세계여행신문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3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5년 연속 선정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3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2
    • 04월
      • 인터넷사이트 안전 마크(I-SAFE) 2년 연속 획득 - 개인정보보호협회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4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개인정보보호 우수 사이트(E-PRIVACY) 2년 연속 선정 - 개인정보보호협회
  • 2011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4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3년 연속 1위 - 세계여행신문
    • 04월
      • 2011 고객사랑브랜드 레드캡렌터카 대상 - 이코노미스트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3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01월
      • 2011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디지틀조선일보
  • 2010
    • 07월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2년 연속 1위 - 세계여행신문
    • 06월
      • 2010 상반기 히트상품 레드캡렌터카 선정 - 한국일보
    • 04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2년 연속 선정 (여행업계 유일)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09
    • 07월
      • 여행사 전화 친절도 조사 1위 - 세계여행신문
    • 05월
      • 2009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 - 디지틀조선일보
    • 03월
      • 한국산업의서비스품질지수(KSQI) 우수 콜센터 선정 (여행업계 최초)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08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3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2007
    • 10월
      • 고객만족경영 대상 (여행업계 최초) - 한국능률협회컨설팅
  • 2006
    • 10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2회 연속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03월
      • 재정경제부 장관상 - 국세청
  • 2005
    • 10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2004
    • 07월
      •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SQ) 1회 인증 - 산업통상자원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 2003
    • 10월
      • 올해의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06월
      • 한국 소비자의 신뢰 기업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소비자포럼
    • 04월
      • 퍼스트 브랜드 대상 - 한국경제신문, 한국마케팅연구원
    • 03월
      • 영파워 브랜드 - 스포츠투데이
array(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