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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캡, 2024년 소비자 응대 직원 전문성 향상을 위한 CS 교육 진행

  • #레드캡뉴스
  • 2024. 07. 31
  • 조회 : 81

레드캡, 2024년 소비자 응대 직원 전문성 향상을 위한 CS 교육 진행

 

2024 7 31일 기업전문 출장과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이 소비자 응대 직원의 전문성 향상을 위한 CS 교육을 진행했다

 

 

 레드캡은 작년 12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획득 이후, 소비자 응대 직원의 역량 강화 및 내부 직원 만족도 제고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프로그램들을 기획하고 있다금번 교육은 한국서비스진흥협회 교육위원인 서재이 강사를 초빙하여, 고객 최접점에서 항공 발권·호텔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66명의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731, 88일 이틀간 4차수에 걸쳐 진행된다.



교육 1부는 나와 고객, 내가 하는 일에 대한 인식 전환을 통해 우리의 역할과 고객과의 관계를 재설정하는 잡크래프팅(자신의 직무를 스스로, 새롭게 재정의 하는 활동)으로 진행됐다. 이어 2부는 내부 서비스 매뉴얼을 바탕으로 실제 고객 응대 사례를 직접 들어보면서, 실무에 적용 가능한 구체적인 고객 응대 스킬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졌다.


 

레드캡은 고객의 상황에 공감하며 입체적인 해결 방안을 제시하는 것이 전문성의 핵심임을 인지하고, 소비자 응대 직원들이 실무에 즉시 적용 가능한 실질적인 SKILL-UP 교육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는 명제 아래, 직무 스트레스 완화 및 직원 만족도 제고 프로그램 등을 통해 궁극적인 서비스 품질 개선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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