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뉴스

지금 레드캡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레드캡-tbn울산교통방송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교통안전캠페인 MOU 체결

  • #장기렌터카
  • 2024. 12. 30
  • 조회 : 236


레드캡-tbn울산교통방송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교통안전캠페인 MOU 체결



- 선진 교통문화 홍보 및 정착을 위한 교통안전캠페인 업무협약 체결

- ‘안전한 이동, 든든한 지원’ 업의 본질에 맞는 사회공헌 전개

- 향후 기업 고객 대상 교통안전캠페인 홍보를 위한 다양한 수단 검토



 

(사진 울산교통방송-레드캡 관계자들이 MOU 체결 후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


레드캡과 tbn울산교통방송이 교통사고 감소를 위한 교통안전캠페인을 위해 손을 맞잡았다.

레드캡은 tbn울산교통방송과 27일 경상남도 울산광역시에 위치한 tbn울산교통방송에서 ‘교통사고 감소 및 선진 교통 문화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양사는 교통안전캠페인의 확산을 위해 협약서에 명시된 내용을 적극 추진하고 각 사의 특성에 맞는 역할을 조율해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해 나가기로 했다.

협약에 따라 tbn울산교통방송은 교통안전 홍보 콘텐츠를 제공하고, 레드캡은 홈페이지, 블로그 등 다양한 브랜드 채널을 통해 교통 법규 및 안전 사항 등의 홍보를 지원할 예정이다. 


기업 전문 렌터카 서비스를 제공하는 레드캡은 ‘안전한 이동과 든든한 지원’을 업의 본질로 규정하고, 렌터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맞춤형 차량 관리 정보를 제공해왔다.

레드캡은 금번 협약을 통해 교통안전캠페인을 전개함으로써 안전 운전에 대한 인식 개선에 기여하고, 나아가 최신의 교통 법규 및 교통사고 예방 방법 등 소비자의 안전과 관련된 정보 제공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업에 본질에 기반한 사회 공헌 활동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레드캡 인유성 대표이사는 “tbn울산교통방송과의 이번 협약은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출장과 렌터카 모두 ‘안전한 이동, 든든한 지원’ 이라는 업의 본질이 잘 드러나는 협약” 이라며 “앞으로도 레드캡의 업의 본질을 기반으로 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검토하겠다” 고 밝혔다. 


이전글
레드캡투어, 자본준비금 480억원 이익잉여금으로 전환… 향후 비과세 배당 재원으로 사용 예정
다음글
레드캡, 2024년 4차 CCM Awards 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