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뉴스

지금 레드캡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레드캡 고객중심경영 선언문

  • #레드캡뉴스
  • 2023. 03. 15
  • 조회 : 757

 


<레드캡 고객중심경영 선언문>




국내 여행업계 최초로 노팁, 노쇼핑을 선언한


고객 중심 창업 정신을 이어받아,


레드캡 전 임직원은 고객의 기쁨과 즐거움을 위해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곳곳마다


고객 최우선 경영을 실천할 것을 선언합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을 위한 바른 길을 고집하며,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참된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며,


당연한 관행에 대해 고객 입장에서 질문하고 혁신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을 최우선의 가치로


소비자 권익 보호와 사회적 책임 이행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레드캡 임직원 일동

이전글
고객의 기쁨과 즐거움을 최우선 과제로... 레드캡, 소비자중심경영(CCM) 선포식 개최
다음글
CEO 메시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