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뉴스

지금 레드캡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레드캡투어, 6년 연속 조달청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획득

  • #장기렌터카
  • #레드캡뉴스
  • 2023. 04. 10
  • 조회 : 799

 

<레드캡렌터카는 ‘고객사 전담제’를 바탕으로 공공기관 맞춤 제안, 주기적인 정비와 체계적인 관리로 6년 연속 조달청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조달청 나라장터 렌터카 부문 6년 연속 최우수 등급 평가

■‘고객사 전담제’ 통한 공공 기관 맞춤 서비스 제공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발맞춰 공공기관에 친환경 차량 집중 공급



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가 올해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계약이행실적평가에서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이번 평가로 레드캡투어는 2018년부터 2023년까지 6년 연속 렌터카 부문에서 최우수 등급 업체로 평가받는 쾌거를 이뤄냈다. 조달청에서 매년 실시하는 우수 업체 평가는 △ 차량 납기 △ 품질 △ 수요 기관 만족도 △ 서비스 △ 계약 이행 성실도 5개 지표로 진행되는데 레드캡투어는 렌터카 업계에서 6년 연속 최우수 등급을 획득했다.

 

레드캡투어는 공공기관에 대한 렌터카 공급 및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해 ‘고객사 전담제’를 실시하고 있다. ‘고객사 전담제’는 전담 영업 직원과 순회정비기사가 1:1로 배정되는 레드캡의 서비스로 이를 통한 입체적이고 철저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조직 내 공공기관 전담 부서를 배치해 전문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공공기관의 차량 운행 특성을 파악해 차종 및 옵션 등을 제안하고, 주기적인 정비와 부품 교체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조처했으며, 신속한 서비스 대응 체계를 구축하는 등 공공기관에 특화된 렌터카 운영정책을 펼쳐왔다. 


현재 정부기관이 밀집된 세종시에 시승용 수소차와 전기차를 배치해 공공기관에서 언제든 친환경차를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홍보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수소충전소가 설치된 세종시에서는 수소전기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홍보용 수소차를 직접 시승하거나 기간을 정해 업무에 직접 활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레드캡렌터카는 업계에서 유일하게 순회정비직원 전원을 정규직으로 운영하며 ‘책임 서비스제’를 실시하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최고 수준의 유지 관리, 신속한 서비스 지원 체계의 구축, 정부의 친환경 정책에 대한 발 빠른 대응으로 최우수 등급을 획득하는데 일조했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는 “정부 부처 및 산하 기관의 렌터카 운영 비중이 높아진 만큼 공공기관에 특화된 서비스 체제가 더욱 중요해졌다. 특히 공공기관의 차량은 철저한 유지관리를 통해 차량으로 인한 업무 공백을 최소화하는 것이 관건이므로, 철저한 차량 점검과 신속한 서비스 지원 체제를 갖추는데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레드캡투어는 기업 출장 46년과 기업 렌터카 26년의 전통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 서비스를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은 조달청 주관하에 운영되는 국가 종합 조달 시스템으로, 공공기관에서 필요한 물품 등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쇼핑몰이다. 

이전글
레드캡투어, 지속 가능한 사회를 위한 ESG 경영 활동 강화... 튀르키예·시리아 지진 피해 어린이 돕기 1억 기부 동참
다음글
레드캡투어, 협력사와 ‘파트너스데이’ 개최... 상생, 윤리경영을 통한 동반성장 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