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뉴스

지금 레드캡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레드캡투어, 협력사와 ‘파트너스데이’ 개최... 상생, 윤리경영을 통한 동반성장 도모

  • #레드캡뉴스
  • 2023. 04. 28
  • 조회 : 957

■ 레드캡투어 우수 파트너 38개사와 상생경영 모색

■ 준법‧윤리 실천 세미나를 통한 공정한 거래질서 확립

■ 투명한 거래시스템, 전문 노하우 공유를 통한 정도경영 강화


 


<사진: 레드캡투어 정도경영팀 정희현팀장(좌), 뉴차이나투어 최창익대표(우)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기업출장/렌터카/MICE 사업을 펼치고 있는 레드캡투어가 파트너사와 투명한 거래질서 확립, 윤리경영 교육을 통한 상생 경영에 앞장선다. 


레드캡투어는 27일 서울 중구 을지로 본사에서 파트너사를 초청해 ‘레드캡투어 동반성장 파트너스데이’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업무실적, 업무협조, 컴플라이언스 규정 등 복합적인 기준을 통해 선정된 우수 파트너 38개사가 참석했다.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다가 올해 재개된 이번 행사에서는 파트너사와 경영방향성을 공유하고 계약서를 작성했던 기존의 행사에서 나아가 준법‧윤리 실천을 위한 교육 세미나, 상생 협약 및 윤리 경영을 위한 서약을 통해 윤리경영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특히, 윤리경영을 다짐하는 상생 협약을 통해 △공정한 거래 보장 △동반성장을 위한 정보교류 △ 불공정거래 신고센터 운영 등 불공정한 거래를 구제할 수 있는 채널을 마련하고, 준법 경영의 노하우를 공유하며 동반성장을 다짐했다.


레드캡투어는 정도와 준법에 기반한 창업 정신에 따라 정도경영을 실천하고 높은 수준의 윤리적 규범 내재화를 추진해왔다. 나아가 파트너사와의 공정한 거래 질서 확립을 통해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위해 노력하며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을 강화할 방침이다.


행사에 참석한 뉴차이나투어 최창익 대표는 “작년, 코로나로 중국 행사와 여행이 중단되며 어려움이 있었지만 이 자리에 초대받아 기쁘다. 레드캡투어는 공정한 비딩시스템으로 중소기업과의 상생의 기회를 제공해 중소 파트너사의 성장에 큰 도움이 된다”며 소감을 밝혔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는 “훌륭한 파트너사와 교류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함께 성장하는 것이야말로 레드캡투어가 가야할 길”이라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투명한 거래 시스템을 확립하고 전문 노하우를 공유하는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하여 상생경영을 실천할 것”이라고 밝혔다.


앞으로 레드캡투어는 신뢰와 존중을 바탕으로 ‘파트너스데이’ 이외에도 우수 파트너사 포상, 정기적인 교육 등을 통해 상생경영을 위한 활동을 이어갈 방침이다.


이전글
레드캡투어, 6년 연속 조달청 나라장터 ‘최우수 등급’ 획득
다음글
제주 여행 시 전기차 이용 패턴은 ‘2, 3/4, 5’ 레드캡렌터카, 2023년 1분기 제주 여행객 대상 전기차 이용 트렌드 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