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캡

뉴스

지금 레드캡의

새로운 소식을 만나보세요

“전국 오토오아시스에서 레드캡렌터카 서비스”레드캡투어, GS엠비즈와 전략적 제휴

- 레드캡렌터카, 전국 470여 개의 네트워크 갖춘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autoOasis)와 제휴해 렌터카 차량관리 서비스 강화 - 레드캡렌터카의 기존 전국 25개 지점 150개 정비 네트워크와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 네트워크 결합해 전국 어디서나 365일 24시간 편리하고 촘촘한 서비스 체계 구축- 차량 정기 점검 및 진단, 소모품 교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 고객이 가장 가까운 대리점 이용해 ‘내 차 주치의’ 서비스 구현  <사진: 레드캡투어와 GS엠비즈가 10월 19일 전략적 제휴(MOU)를 맺고 렌터카 차량관리 서비스를 강화하기로 했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이사(왼쪽)와 GS엠비즈 허철홍 대표이사(오른쪽)가 협약서를 교환하고 있다.>레드캡투어(대표 인유성)와 GS엠비즈(대표 허철홍)가 전략적 제휴(MOU)를 맺고 렌터카 차량관리 서비스를 강화한다. 레드캡투어와 GS엠비즈는 19일 서울 중구 을지로 레드캡투어 본사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렌터카 차량관리 체계인 ‘내 차 주치의’ 서비스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은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이사와 GS엠비즈 허철홍 대표이사가 참석하였으며, 연내 전국 단위의 촘촘한 서비스망과 고객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프로그램을 갖추기로 했다. 레드캡렌터카는 현재 25개 영업지점과 150개 정비 네트워크를 통해 2만 5,000여 대의 렌터카 차량관리 서비스를 실행해오고 있는데, 이번 GS엠비즈와의 전략적 제휴 프로그램이 완성될 경우 470여 개 전국 오토오아시스 네트워크와 결합해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내 차 주치의’ 프로그램 운영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양사는 ‘내 차 주치의’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다. 렌터카 이용 고객의 차량을 주기적으로 점검해 안심하고 차량을 운행할 수 있도록 하며, 언제라도 차량에 이상 징후가 있을 경우 가장 가까운 대리점에서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이다. 고객이 지정 대리점을 선정하면 그 대리점에서 고객의 차량에 대한 모든 정보를 관리하면서 예방적으로 차량을 관리해줌으로써 환자의 주치의처럼 차량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통해 고객은 차량의 정기점검 일정을 안내 받고, 소모품 등 교체 주기를 사전에 체크할 수 있으며, 수시로 안전점검을 받을 수 있다. 네비게이션이나 블랙박스 또는 차량 내 각종 소프트웨어 상태를 점검하고 업그레이드 서비스도 가능하다. 또한 레드캡렌터카 이용 고객은 지정 정비소 외에도 전국의 어디를 가든지 레드캡렌터카와 오토오아시스의 전국적 네트워크에서 해당 차량의 정비이력을 토대로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차량 소모품 / 타이어 / 윤활유 등 통합 구매해 고객에게 제공양사는 렌터카 운영에 필요한 자동차 부품 / 타이어 / 오일류 등을 통합 구매함으로써 가격 경쟁력을 확보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레드캡렌터카와 오토오아시스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동일한 가격으로 인증된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양사 회원 대상 공동 마케팅 전개레드캡렌터카와 GS엠비즈는 자사의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공동 마케팅을 활발하게 전개할 계획이다. 레드캡렌터카는 GS엠비즈 고객을 대상으로 장기 렌터카 특별 할인 프로모션 및 제주도 렌터카 이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GS엠비즈는 레드캡렌터카 회원에게 오토오아시스 이용 등 각종 프로모션 참여의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양사의 고객 대상 소개 영업을 적극적으로 진행해 영업력 제고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이 날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이사는 “양사의 전략적 제휴는 궁극적으로 렌터카를 이용하는 고객이 양사의 최고의 서비스를 안심하고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게 하기 위한 것”이라고 설명했으며, GS엠비즈 허철홍 대표이사는 “향후 양사는 레드캡의 RMS(Redcap Mobility System)과 GS엠비즈의 GSM(GS Mobility)를 연계해 진화된 MaaS(Mobility as a Service) 개발로 발전시켜 나갈 계획” 임을 밝혔다.

  • #장기렌터카
  • #레드캡뉴스

2023. 10. 19

CCM Letter vol. 03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 #레드캡뉴스

2023. 09. 19

CCM Letter vol. 02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 #레드캡뉴스

2023. 08. 17

CCM Letter vol. 01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기업이 소비자 관점에서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 

  • #레드캡뉴스

2023. 06. 26

레드캡투어 – LG에너지솔루션 ‘전기차 배터리 관리 사업’ 업무협약(MOU) 체결

- 배터리 관리 서비스 ‘B-Lifecare’로 운행 중인 배터리 상태 정보 한 눈에 확인- 법인 및 공공기관에서 보유한 대량의 전기차 대상 효율적인 관리 가능 - 전기차 운영 데이터 확보 및 사용 후 배터리 시장 발굴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레드캡투어, 스마트한 차량 관리를 넘어 법인과 기관의 ESG 경영까지 지원

  • #장기렌터카
  • #레드캡뉴스

2023. 05. 31

레드캡투어, 협력사 감사 프로젝트 ‘레드하트 캠페인’ 진행

- 우수 협력사 및 고객 감동 협력사 직원 발굴해 포상 및 감사 - 긍정적인 고객 경험 공유 통해 서비스 현장에서의 감동 사례 전파- 레드캡투어와 협력사 간의 유대 강화 및 상생경영 실현 (사진: 레드캡투어 렌터카사업부 김경열 상무(좌)가 일진현대정비공업사 이봉창 대표(우)가 기념 사진을 촬영 하고 있다.)레드캡투어(대표이사 인유성)는 지난 11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일진현대정비공업사를 찾아가 우수 협력사 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레드캡투어 ‘레드하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우수 협력업체나 고객 감동을 실현한 협력업체 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이다.레드캡투어의 렌터카사업부에서는 올해 3가지 분야에서 ‘레드하트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차량 수리나 정비 우수 업체, 콜센터 우수 상담원, 차량 탁송 기사 등 세 가지 분야에서 고객 감동을 실현한 사례를 발굴하고 포상한다. 이는 레드캡투어의 고객을 직접 현장에서 만나는 협력사와 협력사 직원이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을 책임지므로 이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캠페인이다. 레드캡렌터카는 고객 접점에서의 감동 사례를 적극 발굴해 전파할 뿐만 아니라 불편 사례에 대해서는 즉시적인 개선 활동을 협력사와 함께 실행해 현장 중심의 고객 서비스 체제를 만들어가고 있다. 레드캡투어는 15년 전부터 고객만족지수(RCSI; Redcap Customer Satisfaction Index)를 자체 개발하여 서비스 현장에서의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매월 3천여 건의 고객목소리(Voice Of Customer)를 분석하고, 대표이사가 주재하는 리뷰 자리를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에 대해서는 궁극적인 해결 방안까지 도출하는 개선활동을 실행해오고 있다.이번에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일진현대정비공업사 또한 고객만족지수(RCSI)를 토대로 하여 고객 만족도/운영 관리/업무 협조도 등 세 가지 영역으로 우수 평가를 받았다. 특히 일진현대정비공업사 는 2022년 ‘고객불만제로’를 달성했으며, 수 차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만점을 받았다. 해당 공업사는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서비스한다는 원칙 아래 사이드미러 파손으로 운행이 어려운 고객을 위해선 직접 부품을 가지고 현장에 출동해 수리를 진행하는 등 모범적인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행해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만들어왔다. 레드캡렌터카는 고객과 만나는 ‘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을 찾아가 고객만족을 실현하고, 고객에게 감동을 실현하는 협력사와 서비스 현장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레드하트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레드캡투어 인유성 대표는 “협력사는 내부고객이자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핵심이기에 단순 우수 협력사 포상을 넘어, 우수 서비스 사례를 전파하고 함께 개선하는 시너지관계가 되기를 바란다”라며 “이번 프로젝트는 고객 경험을 긍정적으로 강화하는 고객중심경영의 일환이며 나아가 협력사와의 상생, 동반성장을 독려하는 일”이라고 말했다.

  • #장기렌터카
  • #레드캡뉴스

2023. 05.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