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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드캡렌터카, 현대차그룹과 손잡고 차량 구독서비스 시장 진출

- `제네시스 스펙트럼` 정식 서비스 오픈- 모빌리티 생태계에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코스닥 상장사 레드캡투어가 현대차그룹과 손잡고 차량 구독서비스 시장에 진출한다.레드캡투어는 현대자동차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 및 현대캐피탈과 업무제휴를 통해 '제네시스 스펙트럼(Genesis Spectrum)'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제휴에 따라 B2B 장기렌터카 사업에 강점을 가진 레드캡투어가 모빌리티 생태계에서 새로운 성장 동력을 확보할 것으로 전망된다.'제네시스 스펙트럼'은 회원이 매월 일정 사용료를 내고 다양한 제네시스 차종을 바꿔가며 탈 수 있는 제네시스의 프리미엄 구독형 서비스다. 지난 2018년 12월 파일럿 서비스 형태로 시작해 올해 5월까지 성공적인 시범운영을 마쳤다.이날부터 오픈하는 정식 서비스에서 레드캡투어는 구독 회원과 계약을 맺고 차량을 제공하며 차량 관리와 고객 응대를 담당한다. 제네시스는 차량 공급,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을 지원하며, 현대캐피탈은 제반 서비스 운영을 맡는다. 최초 수도권, 부산, 제주 지역에서 시작하고, 점차 서비스 지역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레드캡투어는 안정적인 재무구조와 높은 서비스 수준을 보유하여 현대차그룹과 긴밀한 협조 체제를 구축할 수 있었다. 1997년 렌터카시장 진출 후 '레드캡렌터카'라는 브랜드로 B2B 장기렌탈 서비스에 집중해 왔고 지난 8월 말 기준 2만1000여대의 차량을 보유, 여신전문금융회사를 제외한 전업 렌터카업체로는 업계 3위를 기록 중이다.기업체, 금융회사, 공공기관 등 고객과의 장기계약 비중이 보유 차량의 97%에 달해 수익성과 현금창출력이 뛰어나며, 지난해 조달청 계약이행 실적평가에서 만점을 받아 최우수 기관에 선정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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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10. 12

레드캡마이스 '4차산업혁명 이끌 헬스케어 사례' 'Red Day' 개최

레드캡마이스(대표 인유성)는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 미팅·이벤트·마케팅 담당자를 대상으로 'Red Day'를 타이틀로 한 교육을 오는 12월18일 서울 동대문 노보텔 앰배서더 호텔에서 개최한다.레드데이는 레드캡투어가 작년 4월 설립한 MICE 전문 법인과 레드캡마이스(redcap MICE)가 American Express Global Business Travel와 함께 하는 교육 포럼이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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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04

레드캡투어, 인유성 신임 대표이사 선임

레드캡투어는 14일 오전 임시주주총회를 마치고 열린 이사회에서 인유성 이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인유성 대표이사는 LG 비서팀장 부사장을 거쳐 LG디스플레이 중국오퍼레이션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인유성 신임 대표이사는 “소통, 경청 및 정도경영이 강조되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자인 레드캡투어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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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5. 14

레드캡투어 등 12개사 코스닥 공시우수법인 선정

한국거래소는 '2018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을 선정했다.7일 거래소에 따르면 이번 공시우수법인 수상 기업은 CJ ENM과 케이피에프, 윈스, 바텍, 코스메카코리아, 레드캡투어, 비엠티다. NHN한국사이버결제와 원익머트리얼즈, GS홈쇼핑, 텔레칩스, 하이즈항공도 같은 상을 받았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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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03. 07

레드캡투어, 업무혁신으로 재도약…1년 동안 100억 투자

레드캡투어가 최근 대규모 프로세스 이노베이션(Process Innovation·PI)을 진행하며 변화와 혁신을 통한 도약을 시작했다.레드캡투어는 정보화 전략계획(Information Strategy Planning·ISP)을 바탕으로 업무 절차와 IT 아키텍처를 다시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6일 밝혔다.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PI를 통해 가장 큰 효과를 보는 기업은 성장기 또는 성숙기의 산업군에 속한 기업”이라며 “프로세스 혁신 성공 여부가 기업 수익률을 좌우한다”고 소개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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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 03. 06

레드캡투어, 한국서비스품질지수 4년 연속 1위

레드캡투어가 한국표준협회(KSA)가 주관하는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 조사에서 4년 연속 여행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KS-SQI는 지난 2000년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서비스품질평가 모델이다. 본원적 서비스, 신뢰성, 친절성, 적극지원성 등 7가지 차원별 조사 결과 여행사 부분에서 4년 연속 1위에 올랐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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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10.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