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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크리에이터 커뮤니티 '레드캐퍼즈 2021' 출범...'나를 찾아 떠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레드캡투어는 서울 강남 세바시 데마코 홀에서 인플루언서 커뮤니티인 '레드캐퍼즈(Redcappers) 2021' 언택트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인기 유튜버 10인과 파워 블로거 10인으로 구성된 ‘레드캐퍼즈 2021’은 앞으로 1년 동안 레드캡투어와 함께 ‘사람, 자동차, 여행’을 테마로 유튜브 동영상과 블로그 제작물을 만들어 공개할 예정이다. '래드캐퍼즈'는 여행·렌터카 전문 기업 레드캡과 모자 쓴 사람(cappers)의 합성어로 디지털 크리에이터들의 커뮤니티다.레드캐퍼즈에는 여행·자동차 전문 배우 겸 가수 ‘백봉기’, 캠핑·차박 전문 ‘김엄지’ 포함 10명의 인기 유튜버와, 일평균 방문자 수 3만명의 ‘아톰비트(블로그명 아톰비트의 감성 드라마 팩토리)’, 자동차 관련 유명 블로거 ‘굳맨(블로그명 굳맨TV)’ 등 총 10명의 파워 블로거가 참여한다.레드캐퍼즈가 만들어갈 제작물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살아갈 독자들에게 ‘떠남, 설렘, 새로운 출발’을 추구하는 ‘나를 찾아 떠나는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한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나를 찾아가는 라이프 스타일을 문화 컨텐츠로 제작해 나를 성찰하고 새로운 정체성을 찾아가는 문화현상을 다양하게 표현할 계획이다.인유성 레드캡투어 대표는 “레드캐퍼즈가 어려운 시대를 살아가는 독자들에게 새로운 희망을 전해 줄 것"이라며 "다양한 경험이 공유되고 색다른 시각을 제안함으로써 새로운 여행문화와 창조적 라이프 스타일을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2021. 02. 05
레드캡투어는 LG전자 임직원의 국내외 출장 시 항공, 호텔 예약부터 비용 정산에 이르는 전체 프로세스를 통합 운영하는 출장관리 원스탑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9일 밝혔다.레드캡투어의 전세계 항공·호텔 예약 시스템인 OBT(On-line Booking Tool)과 LG전자의 출장관리 시스템인 IBTS(Intelligent Business Trip System)을 통합함으로써, 임직원의 출장 관련 업무를 획기적으로 간소화한 것이다.레드캡투어 관계자는 “OBT 시스템은 기업마다 상이한 출장 정책과 할인 운임을 적용할 수 있고, 최적화된 교통과 숙박을 추천해주는 기능까지 갖춘 전용 출장예약관리 시스템으로 일반적인 항공·호텔 예약시스템과 차별화 된다”며 “특히, 코로나19로 인한 각 국가별 출입 제약 사항 및 이에 따른 항공 스케줄 변경 등에 있어서 최신의 규정과 소식을 업데이트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화 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LG CNS와 함께 2년 전부터 시스템 개발에 착수하여, 올 초 개발작업을 마친 후 그동안 LG전자 출장 시스템과의 시스템 연계 작업을 진행해 왔다. 또한, 레드캡투어는 자체 개발한 범용 출장관리 솔루션 BTMS4.0(Business Travel Management System 4.0)에 OBT를 탑재하여 국내외 800여 기업 고객에게 선보일 준비를 마쳤다. 웹과 모바일로 접속 가능한 BTMS4.0은 ‘비즈니스 트래블을 위한 고객의 모든 니즈를 충족시키는 All-in-One 서비스’를 지향한다. 전세계 114개 항공사의 운항 정보와 128개국 30만여 개 호텔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해 최적의 항공·호텔을 추천한다. 레드캡투어와 고객사의 제휴 프로그램을 적용하고, 고객사의 출장 규정도 고려해 정교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사 임직원은 향상된 BTMS4.0을 통해 국내외 출장 시 출장 품의부터 항공·호텔 예약은 물론 출장비 정산까지 쉽고 편리하게 직접 실시간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됐다. 기존에는 고객사 임직원이 출장 준비를 하기 위해 대략적인 일정, 목적지 등의 정보를 여행사에 전달하고, 여행사는 항공·호텔의 다양한 옵션과 출장 규정에 부합하는 비용 계획 등을 고려해 임직원에게 다시 제안하는 과정을 거쳤다. BTMS4.0에 OBT를 탑재함으로써 고객사 임직원은 그동안 출장 컨설턴트를 통해 오프라인으로 수행하였던 출장 관련 예약 업무를 자동화하고 온라인화 할 수 있게 됐다.레드캡투어는 LG전자와의 협업 모델을 기반으로 한 OBT 확대와 BTMS 4.0의 지속적인 공급을 통해 고객사 출장 업무의 편의성과 비용 혁신을 추진하고, 코로나19 이후 소형여행사에 산재해 있던 출장관리 수요를 흡수할 수 있도록 B2B 영업을 강화할 계획이다.
2020. 11. 09
국내 상용여행 1위 업체 레드캡투어가 150억원을 투자해 개발한 출장관리시스템 BTMS(Business Travel Management System)을 앞세워 영업 확대에 나섰다. 29일 여행업계에 따르면 레드캡투어는 지난 4월부터 출장관리시스템 BTMS 4.0을 기업체들에게 배포하고 있다. 현재 고객인 800여개 기업을 대상으로 배포한 뒤 영업망을 확대할 계획이다.BTMS는 출장자가 품의서 작성부터 실시간 예약, 비용정산, 출장보고서까지 작성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출장자를 위한 편의성 증대와 출장 관리자를 위한 편의 기능이 탑재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출장자의 위치 파악과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 설계기능도 갖췄다.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부각되는 안전성과 보안 기능을 내세워 기업 고객 확대 나설 것으로 기대된다. 레드캡투어 관계자는 "BTMS 4.0은 코로나19 이후 소형 여행사에 산재해 있는 상용여행시장을 통합하는 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0. 05. 29
레드캡투어는 14일 오전 임시주주총회를 마치고 열린 이사회에서 인유성 이사를 신임 대표로 선임했다고 밝혔다.인유성 대표이사는 LG 비서팀장 부사장을 거쳐 LG디스플레이 중국오퍼레이션 총괄 부사장을 역임했다. 인유성 신임 대표이사는 “소통, 경청 및 정도경영이 강조되는 조직문화를 구축해 최고의 서비스 제공자인 레드캡투어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 05. 14
한국거래소는 '2018년 코스닥시장 공시우수법인'을 선정했다.7일 거래소에 따르면 이번 공시우수법인 수상 기업은 CJ ENM과 케이피에프, 윈스, 바텍, 코스메카코리아, 레드캡투어, 비엠티다. NHN한국사이버결제와 원익머트리얼즈, GS홈쇼핑, 텔레칩스, 하이즈항공도 같은 상을 받았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9. 03. 07
레드캡투어가 최근 대규모 프로세스 이노베이션(Process Innovation·PI)을 진행하며 변화와 혁신을 통한 도약을 시작했다.레드캡투어는 정보화 전략계획(Information Strategy Planning·ISP)을 바탕으로 업무 절차와 IT 아키텍처를 다시 설계하고 시스템을 구축한다고 6일 밝혔다.레드캡투어 관계자는 “일반적으로 PI를 통해 가장 큰 효과를 보는 기업은 성장기 또는 성숙기의 산업군에 속한 기업”이라며 “프로세스 혁신 성공 여부가 기업 수익률을 좌우한다”고 소개했다.<기사 원문은 위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 03. 06